일반 정보

ADA 정보

참석자는 등록 시 해당 섹션을 작성하여 ADA 관련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를 바탕으로 MDRT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복장

2024 MDRT 연차총회의 복장은 비즈니스 캐주얼입니다. 넥타이 차림 또는 유사한 복장은 필수 사항이 아닙니다.  회의 장소의 날씨에 따른 복장을 입으실 것을 권장합니다.

배지 교환 금지

MDRT 연차총회 공식 배지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거나 교환하는 행위는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MDRT 연차총회 공식 배지를 공유하거나 교환하는 행위가 확인된 회원은 배지를 압수당하고 MDRT 연차총회에 참여할 수 없게 됩니다. 또한 추가 조치를 위해 당사자와 사건 내용이 MDRT 준법 및 윤리위원회에 보고되며 회원 자격이 상실될 수도 있습니다.

기후

6월의 밴쿠버 기후는 일반적으로 쾌적한 기온과 적당한 강우량을 보입니다. 평균 기온은 최고 섭씨 18도(화씨 65도)에서 최저 섭씨 11도(화씨 51도)까지 다양합니다.

윤리강령

백만불 원탁회의(MDRT) 회원은 윤리강령을 철저히 준수하는 행위가 곧 가장 뛰어난 자질을 갖춘 조직 구성원을 고양하는 길이라는 것을 항상 명심해야 합니다. 이러한 자질은 조직 내 직원, 보험 및 재무서비스 전문가에게 귀감이 됩니다. 따라서 회원들은 다음을 준수해야 합니다.
  1. 자신의 직접적 혹은 간접적 이익에 앞서 항상 고객의 이익을 우선시합니다.
  2. 전문 지식, 기술 및 능력을 유지하고 나아가 이를 향상시키려는 노력을 통해 최고 수준의 전문가적 능력을 유지합니다.
  3. 고객과 관련된, 모든 사업 및 개인 정보에 대해 함구하고 철저히 비밀을 유지합니다.
  4. 고객이 합리적 의사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온전하고 충분한 형태로 제공합니다.
  5. 보험 및 재무서비스 업계와 백만불 원탁회의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줄 수 있도록 각자의 품행을 유지합니다.
  6. 보험이나 재정상품을 변경할 때는 반드시 고객에게 이익이 되는 방향으로 결정합니다.
  7.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관할 구역의 모든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합니다.

보건 및 안전

MDRT는 회의 참석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세계보건기구(WHO)와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지침을 지속적으로 반영하여 모든 참석자에게 안전한 대면 행사를 주최할 것입니다.
MDRT는 코로나19와 관련하여 국내외 정부, 지방 정부 및 기관에서 제공하는 보건 및 안전 규정을 면밀하게 살피고 있습니다. 아래 자료에는 밴쿠버의 방침에 관한 추가 정보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매우 불안정한 시기이므로 국내외 및 지역 상황에 따라 보건 및 안전 규정이 바뀔 수 있다는 점을 모두가 명심해야 합니다. MDRT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행사 참석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추후 업데이트는 본 섹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변경 사항은 다음을 통해 확인하세요.

행사 활동 규정

  1. 참석자의 배우자, 가족, 친구는 MDRT 연차총회 기간 중 가족/배우자 회의와 집행위원회에서 투표로 결정된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MDRT 행사에 공식적으로 참여할 수 없습니다.
  2. MDRT 연차총회 자료를 받으려면 모든 회원과 특별 게스트는 MDRT 총회 등록 데스크에서 등록 절차를 완료해야 합니다.
  3. 회원 배지를 양도하여 타인이 MDRT 연차총회 행사에 참석할 수 있도록 하는 행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4. 후원 계약에 서명하여 승인받은 회원 및 집행위원회의 명시적인 서면 허가를 받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 및 비회원은 어떤 상품이나 서비스도 홍보할 수 없습니다.
  5. MDRT 회원 명부를 제삼자에게 제공하는 회원은 회원 자격을 박탈당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MDRT 회원 명부는 상업적 목적이나 기타 이유로 사용/대여될 수 없으며 MDRT의 사전 서면 허가 없이는 일부라 할지라도 복제할 수 없습니다.
  6. 주강연을 포함한 모든 강연의 오디오 녹음, 비디오 녹화, 사진 촬영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7. 공식 MDRT 호텔에서 신용 혜택을 받고자 하는 회원은 호텔과 직접 문의해야 합니다. 신용 혜택을 인정받고 사용하는 경우에는 사용대금 전액 지불을 MDRT 연차총회 익월 1일부터 60일 이내에 모두 지불해야 합니다.
  8. 상품 대금을 지불하지 않고 MDRT 상점에서 물건을 가져가면 회원 배지를 압수당할 수 있으며, 이후 모든 행사에 참여할 수 없게 됩니다. 또한 추가 조치를 위해 당사자와 사건 내용이 MDRT 준법 및 윤리위원회에 보고되며 회원 자격이 상실될 수도 있습니다.

음식물 반입 금지

밴쿠버 컨벤션 센터 또는 MDRT 공식 호텔의 개별 운영 정책에 따라 외부 음식물(식품 및 음료)의 반입이 금지됩니다. 회사나 단체 참가자를 포함하여 모든 참가자들은 컨벤션 센터나 MDRT 공식 호텔에 음식물을 반입할 수 없습니다. 컨벤션 센터, 호텔, 주변 지역 인근에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외부 단체 행사

외부 단체가 MDRT 연차총회와 동시에 자체 행사를 후원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MDRT는 이러한 행사를 후원하지 않으며 '일정'에 안내된 행사만 후원합니다. MDRT는 기타 행사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요 행사장

2024 MDRT 연차총회의 주 행사장은 밴쿠버 다운타운에 위치한 밴쿠버 컨벤션 센터입니다. 페어몬트 워터프론트 호텔과 팬 퍼시픽 밴쿠버 호텔에서도 강연과 행사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MDRT의 모든 공식 호텔은 컨벤션 센터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 내에 있습니다.
를 확인해 밴쿠버 컨벤션 센터와 MDRT 공식 호텔 간의 거리를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지원 요청

하여 2024 MDRT 연차총회 참가를 위한 단체 지원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양식의 내용을 간편히 복사하여 편지 또는 이메일에 붙여 넣어 여러분의 필요에 맞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동시통역

2024 MDRT 연차총회의 공식 언어는 영어입니다. MDRT에서는 최소 50명의 참가 등록 회원이 언어 통역을 요청한 경우, 최대 12개 언어로 주강연뿐만 아니라 개별강연과 특별강연의 공통 언어 동시통역을 제공합니다.
요청된 언어가 12개 이상인 경우에는 요건을 먼저 충족한 12개 언어의 동시통역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동시통역은 반드시 참가 등록 단계에서 요청되어야 합니다.
동시통역 요청 기간은 2024년 4월 22일까지입니다.
새롭고 혁신적인 플랫폼을 사용하여 동시통역을 제공합니다. 통역 플랫폼은 스마트폰, 아이패드, 태블릿 또는 노트북과 같은 개인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석자는 자신의 기기와 헤드셋/이어폰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개인 물품과 수하물의 방치

보안팀은 참가자의 안전을 위해 주인 없이 방치된 모든 개인 물품을 압류하거나 폐기할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MDRT 강연장과 미팅 공간에는 수하물을 반입할 수 없습니다. 필요시, 참석자는 호텔 객실이나 호텔의 벨데스크에 수하물을 보관해야 합니다.

면책 조항 및 권리 포기

활동 및 참여에 따른 권리 포기

본 행사에 등록함에 있어 모든 관련 활동 참여는 자발적이고 선택이 가능한 사안이며,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해 스스로 감수함을 인지합니다. 귀하는 1) 귀하 또는 귀하의 등록비에 포함된 개인이 이러한 활동으로 인해 발생하거나 이와 관련된 MDRT에 대해 가질 수 있는 모든 청구권을 해제하는 데 동의하며, 2) 귀하의 활동 또는 등록 문서에 포함된 모든 사람의 행동에서 발생하는 모든 청구권, 비용으로부터 MDRT를 면책하고 무해하게 유지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괴롭힘 방지 정책

MDRT는 모든 MDRT 행사에서 직원, 회원 및 기타 게스트를 위해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려 노력합니다. MDRT는 성별, 인종, 피부색, 종교, 출신국, 민족, 신체적 또는 정신적 장애, 연령, 성적 지향, 결혼 여부, 참전 및 병역 여부, 유전 정보 및 관련 법률의 보호를 받는 다른 특성에 근거하거나 연관이 있는 모든 형태의 괴롭힘을 근절하고 직원, 회원 및 게스트를 존중하는 분위기가 유지될 수 있는 정책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MDRT 정책은 앞서 명시된 특성에 따른 적대적, 위협적, 공격적 분위기를 조성하는 행위에도 적용됩니다. 직원, 회원 또는 게스트를 괴롭히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되며 절대 용인되지 않습니다. 이를 위반하는 경우에는 지역에서 퇴출되며, 고용 해지, 회원 자격 박탈을 포함하여 적절한 조치를 받게 됩니다.
Collaboration Rules
  1. Use only polite, respectful language.
  2. Do not disparage any individual or company.
  3. Do not discuss pricing or cost.
  4. MDRT does not undertake to monitor this chat in real time, but reserves the right to remove any comment at its discretion.

사진 이미지 사용에 대한 동의 및 활동 규칙

MDRT 행사 및 기타 활동에 등록하고 참석하거나 참여하는 것은 MDRT가 행사 및 활동의 사진, 영상, 전자복제, 동영상에 나오는 등록자 또는 참석자의 이미지나 음성을 (현재와 미래에) 사용, 배포하는 데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양성 정책

백만불 원탁회의(MDRT)는 모든 사람을 존중하고 인정하며 편견이나 차별 없이 공정하게 대하는 문화 속에서 포용적이고 다양한 회원들을 널리 알리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MDRT는 글로벌 조직으로서 회원들 간의 차이를 중시하고 포용합니다. MDRT는 모든 회원, 예비 회원, 비즈니스 파트너, 재무서비스 종사자의 이익을 위해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을 보장하는 정책, 프로그램, 절차를 수립하고 추진합니다.

독점 금지 및 법규 준수 선언문

법규 준수를 위해 어떤 상업 회사 또는 제품에 대해 부정적인 논의를 하지 않습니다. 특정인이나 집단이 특정 자재, 장비, 서비스 또는 소모품을 구매하거나 사용을 자제하려는 합의, 암묵적 동의를 금지합니다.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를 특정 시장이나 고객이 접하지 못하도록 하는 토론이나 활동도 금지합니다. 연구 개발을 제한하거나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것으로 해석되는 논의나 활동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행사 기간뿐만 아니라 일상 업무에서도 우리는 언제나 이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세금, 법률, 저작권 정보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는 게재된 과세 및 법률 정보의 정확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내용상 오류나 누락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귀하가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지역과 영토, 국가 내 조세 및 법률 전문가에게 해당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고객에게 모든 자료를 제공할 때는 현지 보험과 증권 규제 부서 및 윤리 준수 부서와 함께 의논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Copyright Million Dollar Round Table (MDRT). 본 저작물은 미국 및 전 세계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본 저작물의 전체 또는 일부를 어떤 유형의 미디어에도 복사할 수 없습니다. 강연 또는 행사 일부를 녹화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예정된 행사

MDRT 글로벌 컨퍼런스
2024년 8월 27일 ~ 30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TOT 연차총회
2024년 9월 25일 ~ 28일
미국 하와이 코할라 코스트
MDRT EDGE
2024년 11월 4일 ~ 6일
미국 조지아 애틀랜타
MDRT 연차총회
2025년 6월 22일 ~ 25일
미국 플로리다 마이애미 비치
Regist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