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여행 서류

비자 신청용 증빙 서한

개인화된 2024 MDRT 연차총회 초청장을하여 비자 신청을 위한 증빙 서류로 사용하세요. 이 서한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2024년 현재 기준 MDRT 회원이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외국인은 캐나다 여행 시 임시 거주 비자(TRV) 또는 전자여행허가(eTA)를 필요로 합니다. 캐나다 여행 시 필요한 서류에는 무엇이 있는지

해당 시, 최대한 신속하게 비자 또는 eTA 신청 절차를 시작하시는 것을 강력하게 권장합니다. 신청 처리에 소요되는 시간은 상황에 따라 다르며, 6개월이 넘을 수도 있습니다.

비자 신청 정보

비자가 필요한 경우, 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자 발급에 소요되는 시간을

비자 신청 현황을

생체인식 정보

생체인식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 경우, 생체인식 정보 제공방법 안내서(BIL)를 받게 됩니다. BIL을 받게 되는 즉시 일정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IRCC에서 비자 신청 처리를 시작하기 전 생체인식 정보 제공을 완료해야 합니다.

생체인식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지 여부는 관련 사실 확인을 참조하시기를 바랍니다.

전자여행허가(eTA)

캐나다를 비행하거나 캐나다를 경유하는 비자 면제 대상 외국인은 전자여행허가(eTA)를 받아야 합니다. 미국 시민권자 또는 유효한 비자를 소지한 여행객은 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다른 여행 수단(육로, 해로)에 적용되는 입국 요건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eTA가 필요한 경우 시간을 지체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신청하시기를 바랍니다.

eTA가 필요 여부

eTA에 대해 더 자세히

eTA 신청 방법

eTA 신청 처리

캐나다 시민권자, 캐나다 영주권자, 미국 시민권자인 경우에는 eTA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미국 시민권자는 eTA가 필요하지 않으며, 반드시을 지참해야 합니다. 이러한 신분증으로는 미국 여권, NEXUS 카드 등이 있습니다.

항공 여행

항공편을 이용하는 경우, 밴쿠버 지역의 주요 공항은 밴쿠버 국제공항(YVR)입니다. 이 공항은 다운타운에서 단 25분이 걸리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꾸준히 북미 지역 최고의 공항 중 하나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밴쿠버 국제공항에는 매일 12편 이상의 국제선 항공편이 운행됩니다.

공항에서의 육상 교통

밴쿠버 국제공항(YVR)에서 밴쿠버 다운타운으로 이동할 때는 렌터카, 리무진, 택시, 승차 앱 서비스, 대중교통 등 다양한 수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공편 운임 할인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밴쿠버에서 개최되는 2024 MDRT 연차총회와 관련해 유효한 여행 기간은 2024년 6월 6일부터 15일까지입니다.

MDRT 공식 항공사는 유나이티드 항공(United Airlines)입니다. 유나이티드 항공에서는 회의 참석자를 대상으로 밴쿠버행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최상의 항공편과 최저 요금을 위해 예약을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유나이티드 항공은 특정 행사에 참석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운임을 5~10%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할인은 유나이티드 항공편 또는 유나이티드의 브랜드인 유나이티드 익스프레스 또는 코드쉐어로 운항 및 판매되는 적격 항공편에 적용됩니다. 관련 제한 사항 및 요금 규정이 적용됩니다.

예약 및 발권은 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 코드 ZNZ9164802를 입력하거나 +1 (800) 426-1122로 전화를 걸어 유나이티드 예약 회의 담당 부서에 전화를 걸어 할인 코드를 전달하시기 바랍니다. 유나이티드 항공에서는 회의 관련 예약 시 수수료를 면제하고 있습니다.

Register Now